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드디어 승인 받았네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1:54

    안녕하세요. 후니아의 아버지입니다.게릴라성 호우에 이웃 사람의 피해는 없었던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조금 전에 구글 어드센스의 승인을 받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소식을 전했을 겁니다.https://blog.naver.com/pca9일 5/22일 34일 269943에 계속 실패와 거부의 연속이었습니다.가장 많이 들어온 것이 민감한 콘텐츠가 있다는 E메일이었습니다.


    >


    고런 요점 1을 대여섯번은 받은 것 같슴니다.민감한 콘텐츠이다!! 티 스토리의 메인 화면의 블로그에는 나보다 더 편향적이고 비판 1색인 포스팅도 많았다 아닌 테 왜? 라는 불만도 있었지만 묵묵히 꺼림칙한 포스팅은 숨기고 서로 돌리거나 나쁘지 않아 삭제했습니다. 그래서 발랄한 스토리로 다시 포스팅이 반복됐습니다.제가 조 썰매 타기에 티 스토리 포스팅 편수가 스무개 정도 1시 애드 센스를 신청했었는데요.당시가 아마 지난 7월 중순경에 틀림 없었습니다.그런데 당 1까지 티 스토리 포스팅 수는 이십 삼개뿐이다.민감한 콘텐츠로 예상되는 포스팅은 모두 삭제했거든요.10개 이상은 삭제했을 것입니다.


    >


    수차례 거절을 당했고 지식인이 자신의 해당 블로그 글을 보니 아이드센스 승인을 전문적으로 받는 회사도 있더군요. 계속 승인이 거부돼 업체에 돈을 주고 맡겼더니 바로 승인이 됐다는 소감이 많았습니다. 수수료도 50만원 이상이었습니다.저도 이 방법을 써볼까 하다가 소견을 바꿨어요.수수료도 적은 금액이 아니라 아이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빨리 받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늦어도 상관없습니다. 아이드센스에게 목을 맨 것도 아니고.... 그러다가 역시 거절당해서 의심스러운 글을 적게 지우고 다시 글을 써서 재신청을 했는데 거의 매일 오후에 기다리던 소식이 왔네요.


    >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는 비결에 대해 많은 경험이 있지만, 제 경험을 토대로 제가 한 비결을 몇 가지 말하려고 합니다.첫째, 포스팅에 사진이 자신의 동영상이 많이 있으면 좋지 않다.저도 아내의 목소리에 사진을 많이 올렸어요. 하 쟈싱의 포스팅에 적어도 7장 이상의 사진을 올렸지만 좋지 않다는 이 의외의 글을 보고사진을 2개 이상을 싣지 않앗슴니다.최근 생각해보면 사진과 동영상은 승인 여부와 별 상관이 없었던 것 같지만 사진을 대폭 줄이고 스스로에게 이렇게 승인을 받았으니 적게 올리는 것도 자신의 비결이긴 한 것 같습니다.2번째, 자수는 많을수록 좋다.이 부분은 맞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초반에 간단하게 쓴 포스팅은 다 지웠거든요.공백 없이 문자의 수에만 적어도 처음의 400자 이상은 사용 슴니다.최초의 500자 이상은 쓴다는 소견에 포스팅 하면 좋을 것 같슴니다.셋째,하루하나의포스팅은반드시써야합니다.저는 매일 포스팅하지 않아요. 그럴 시간도 없고 어떨 때는 일주일에 포스팅한 적도 있어요. 그래도 매일 1개의 포스팅을 합니다.관행으로 굳혀야 향후 블로그 운영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고 콘텐츠가 많아 영토의 애드센스에서도 예쁘게 볼 수 있지 않을까요.다만, 저는 애드센스로부터 승인거부 메일이 왔을 때는 그날 반드시 포스팅했습니다.그것으로 지울 포스팅은 삭제해서...한번은 술자리를 끝 자신고가에 와서 포스팅을 하고 새벽 3시가 지나고 잠든 적도 있옷슴니다.그렇게 승인이 나기 전까지는 애드센스 거부 사유를 숙지하고 따라야 합니다.금지된 콘텐츠의 종류는 소견 이상으로 많습니다. 아내의 자음에서 구글 애드센스 정책을 참고해 포스팅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겁니다.


    >


    애기도고시라는별칭이붙을만큼어렵다는애기도센스이지만사실어려운게별로없습니다.귀찮을 뿐이에요. 더 번거로울 수 있어요. 그래서 꾸준히 포스팅해서 서두르지 않고 포기하기만 하면 누구나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견해를 보여줍니다. 요점 1이 오는 기간도 차이입니다. 이틀 만에 눈 1이 올 때도 있다, 1주 1국경을 넘었을 때도 있으므로 매 소리 편하게 교은헤하세요...그런데 차 이야기로 8월 초대장이 배포됐다고 들었는데 저에게는 아직 오지를 않네요.아마 콘텐츠가 취약하다고 판단하신 것 같습니다.초대장이 도착하면 이와 관련된 포스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건방지게 굴었는데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